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첨단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영상 전문가

영상방송학과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영상방송학과는 첨단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영상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오늘날은 디지털TV, 스마트TV 등의 디지털 영상에서부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의 모바일 영상에 이르기까지 방송․영상의 시대입니다. 디지털 영상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경인여대 영상방송학과에서는 영상물의 기획, 촬영과 제작, 편집 기술 등을 교육하여 실력과 인성을 갖춘 방송․영상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합니다.

 

경인여자대학교 영상방송학과는 경인지역에서 최초로 설립된 방송․영상 관련 학과로서 업체의 트렌드와 방송현장의 실무교육을 반영한 교육과정 운영 및 다양한 자격증 취득 교육을 통해 실력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고 있으며, 졸업 후에는 방송 및 다양한 영상 관련 분야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현재의 방송업계는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340여 개의 케이블 채널을 비롯하여 IPTV, 유튜브, AI 동영상 등 뉴미디어 플랫폼이 일상에 자리 잡은 방송 분야의 최고 황금기를 맞이하고 있고, 방송 인력의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경인여대 영상방송학과는 방송․영상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전문 방송 인력을 배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함께 동참할 학생들을 적극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