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경인여자대학교 이사장 오인탁

여러분 반갑습니다. 참 좋은 대학을 잘 방문하셨습니다.

이사장 오 인 탁

교육재단 태양학원은 1991년에 경인여자대학교를 설립하고 다음 해에 개교하였습니다. 백창기(白彰基) 설립자는 경인여자대학교의 교육이념을 경천애인(敬天愛人)으로 정했습니다. 우리는 이 이념 아래서 애국애족(愛國愛族), 민족통일(民族統一), 세계시민(世界市民), 그리고 전문직업(專門職業)의 교육을 베풀고 있습니다.

설립이념과 교육목표에서 드러나듯이 우리 대학은 하나님을 믿고 사람을 사랑하며, 시대가 요청하는 글로벌한 전문지식과 기술로 무장한 훌륭한 여성일꾼을 양성하여 왔습니다. 그리하여 지난 2018년 2월 8일에 있었던 제25회 학위수여식에서 1898명을 배출한 것을 포함하여 2018년 4월 27일 현재까지의 누적 졸업생 38,338명의 학사를 배출하였습니다.

여러분은 경인여자대학교에서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전문적 지식과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 여러분의 삶을 지배할 형이상학적 세계관을 가꾸어갈 수 있습니다. 경인여대에서 이 셋은 넘치도록 가능합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여기서 사귄 친구들과 갈고 닦은 지식과 기술을 형이상학적 세계관의 기초 위에서 전체적으로 구체적 가치들로 새롭게 빚어낸다면, 그 가치는 글로벌하게 빛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과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삶을 구체적으로 펼쳐갈 수 있을 것입니다.